본문 바로가기

알립니다/언론 속 서초센터

[신문]서초구민신문_서초구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감사영화제’ 개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서초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오영수)가 8월 22일 메가박스 센트럴점에서 자원봉사자  360명을 초대해 ‘영화상영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지역사회 및 이웃을 위해 희생하고 나누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자원봉사자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를 주관한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오영수 센터장은 “살고 있는 동네를 중심으로 봉사활동을 하는 분들은 자연스럽게 지역과 이웃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이러한 숨은 일꾼들이 있기에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고,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돌볼 수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서초구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들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다양한 감사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서초구자원봉사센터 홍경선 운영위원장과 조은희 구청장, 오영수 센터장 등 인사들이 함께해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노고를 격려했다.

 

☞ 기사 보러 가기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감사영화제’ 개최 – 서초구민신문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서초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오영수)가 8월 22일 메가박스 센트럴점에서 자원봉사자  360명을 초대해 ‘영화상영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지역사회 및 이웃을 위해 희생하고 나누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자원봉사자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를 주관한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오영수 센터장은 “살고 있는 동네를 중심으로 봉사활동을 하는 분들은 자연스럽게 지역과 이웃

seochog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