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재능나눔 이야기

[풀뿌리봉사단]서초방방곡곡에서 활동하는 가을의 풀뿌리봉사단

가을의 절정인 10월을 맞이해 서초방방곡곡에서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서초방방곡곡에서 어떤 활동이 펼쳐졌을까요? 지금부터 함께 부릉부릉~ 출발해보겠습니다.

10월 14일에는 명달공원에서 서초4동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가 열렸습니다.

키링 만들기가 한창인 서초4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한성봉)입니다.

아이들이 서로 만들고 싶어서 치열하게 줄을 섰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요즘 홍박사를 아시나요?가 유행인데

우리 서초 구민들은 홍박사보다 유명한 서초구 최고 인기 봉사단 아트팀(단장 예문영) 아시죠?

 

아트팀 봉사단은 원래 서초4동 주민자치위원회, 체육회 등

서초4동에서 지역 자치를 위해 힘쓰시는 분들로 구성된 봉사단입니다.

그래서 이번 서초4동 행사에서도 최일선에서 아름다움과 재미를 함께 전해주는 페이스페인팅 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다음주인 21일에는 서초2동에서 길마중길 가을 전람회라는 문화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용허리근린공원에서 진행되는 행사였는데 단풍이 붉게 물들어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죠?

 

식전 공연으로 은하수 건너에서 온 세 소녀들로 구성된 Via Lactea(단장 유근우)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곡을 연주했습니다.

이어 서초구태권도시범단(단장 차동술)의 멋진 태권 시범 & K-POP 댄스가 펼쳐졌습니다.

서초재능TV 유스시그널에서도 멋진 태권 댄스를 선보였던 거 기억나시죠?

태권 시범 & K-POP 댄스를 잘 어울린 공연을 진행하였는데 퀄리티가 정말 장난 아니었습니다!

행사가 진행되고 식후 공연으로는 반포자이앙상블(단장 이정미)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반포자이앙상블 역시 가을에 맞는 은은하면서도 심금을 울리는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이어서 오후에는 서초호반서밋에서 10주년을 기념하여 우리 아파트 소통화통데이를 진행했습니다.

소통화통데이의 풍성한 행사를 위해 저희 풀뿌리봉사단 중 부스를 활기차게 운영할 두 팀이 연계되었습니다.

먼저 아트팀(단장 예문영)에서는 페이스페인팅 부스를 운영하여 얼굴에 아름다운 색을 더하고

강남캐리커쳐봉사단(단장 김희진)에서는 캐리커쳐 부스를 운영하여 얼굴에 다양한 모습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자생적으로 활동하는 서초구의 풀뿌리봉사단 활동이 매우 다양하죠?

혹시 저희가 모르는 곳에서 자생적으로 활동하는 봉사단이 있다면!

서초구자원봉사센터 (02-573-9252)로 전화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