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재능나눔 이야기

[서초재능허브] 서초전문봉사단의 새로운 시작!

 

안녕하세요. 서초구의 든든한 힘, 서초구의 버팀목! 서초전문봉사단이 2022년을 맞이해서 첫 임원진 간담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임원진 위촉과 2022년 사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해 첫 서초전문봉사단 임원진 간담회입니다. 먼저 기청 총단장님과 김유미 센터장님께서 인사 말씀을 하시고 계십니다.

 

 

이어서 각 단장님들께서 인사를 나누고 계십니다. 2022년에 신규 임원진으로서 사)한국숲해설가협회 사회사업공헌단 신임 단장님이신 유연태 단장님과 국립국악원 토요국악동화 안내봉사단 김성연 단장님, 그리고 2월 말에 선출되는 콩알봉사단 신규 단장님이 새롭게 함께 해 주실 예정입니다. ^^

 

 

오늘은 중요한 안건이 있었습니다. 먼저 4년간 서초전문봉사단을 이끌어주신 기청 총단장님께서 위촉 기간 만료 이후 서초전문봉사단 고문으로 위촉되었습니다. 이에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신임 총단장을 선출하였습니다. 단장님들의 추천과 동의 절차를 거쳐 김명자 재난재해팀 단장님께서 신임 총단장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에 김명자 단장님께서 수락하여 앞으로 총단장님으로서 서초전문봉사단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이어 센터의 2022년 주요 방향과 조직 개편을 설명해드린 뒤 2022년 임원진 위촉식을 진행했습니다. 신임 총단장님을 비롯한 총 15명의 단장님이 2년간 서초전문봉사단 임원진으로서 맹활약을 할 예정입니다. ^^

 

 

이어서 센터 2022년 주요 계획을 공유하고 각 봉사단별 근황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고 근황 마무리 이후 진행을 마쳤습니다.

 

첫 모임인만큼 많이들 오시고 또한 방역도 철저히 준수하였고 식사 대신 답례품을 준비했습니다.

 

1인 1자원봉사 슬로건으로 새롭게 출발하고자 하는 서초전문봉사단! 올해도 무궁무진한 활약을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