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지금, 마을이야기

2021 서초V페스티벌 Volunteer Awards

2021년 11월 16일!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여 연말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최고의 축제

'서초V페스티벌 Volunteer Awards'가 진행되었습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수상자들이 한 곳에 모여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는데요.

즐거운 아이스브레이킹과 축하공연으로 꽉 채워져있는 시상식 현장! 함께 보러 가 보실까요?

발열체크와 명부작성으로 시작하는 위드코로나 시상식 현장

이번 시상식의 드레스 코드는 'Black&White'로 안내되었는데요.

수상자분들의 멋진 의상이 돋보이는 레드카펫 등장과 사진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토제닉상과 베스트 드레서 수상자는 과연 누가 되셨을까요? 뒤에 공개되니 기대해주세요~ㅎㅎ

레드카펫 등장과 포토월 사진촬영 시간을 가지는 시상자분들

 

레드카펫 등장 후 각자의 자리에 앉아 수상자분들과 인사를 나누고 단체사진 촬영을 하였습니다.

 

'서초 하나되어'를 외치며 힘차게 시작하는 시상식

딱딱하게 상만 받고 끝나는 시상식이라 생각하고 오셨으면 오산입니다.

재밌는 아이스 브레이킹 시간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모두 오징어 게임 보셨을까요?

스릴 있는 BGM 속 사회자님이 등장하시며 영화 오징어 게임 속의 한 장면이 펼쳐졌습니다.

최종 승자에게는 456억 대신 영화관람권이 주어졌습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개회 선언 후, 센터장님의 인사말씀과 내빈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센터장님의 인사말씀

오영수 센터장님 | 올해 코로나19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 참여는 지속되었습니다. 우수봉사자 29분과 서울시장상 3분 수상하게 되었고, 1만 시간을 넘긴 봉사자도 2분이나 더 늘었습니다. 봉사활동을 이렇게 꾸준히 열심히 해오신 분들, 레드카펫을 깔아드리며 축해드리는 자리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코로나19로 수상자 분들만 모시고 진행하지만 최고의 마음으로 환대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시상식은 새로운 시도로 상장을 전달하는 식이 아닌 수상자가 함께 즐기는 자리로 마련하였으며, 더 많은 분들께 축하 받을 수 있도록 영상에 담아 공유할 예정입니다. 자원봉사센터는 한 해의 마침표를 찍는 마음으로 페스티벌을 준비하지만, 자원봉사가 삶인 여러분들에게는 한 해의 봉사활동을 돌아보는 쉼표의 시간일 거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계속 축제의 쉼표를 찍어가며, 봉사하는 삶 이어 가시길 바랍니다.

 

 

두구두구두구!!!

대망의 대상 수상자 발표가 있었습니다. 대상 수상자는 미공개로 현장에 당일발표로 진행되었습니다.

발표와 시상에는 서초구자원봉사센터 홍경선 운영위원장님이 함께해주셨습니다.


수상자는 12월 2일(목)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유튜브에서 확인해주세요! .

최지이, 황한나, 윤진웅 가수의 축하무대

올해 시상식은 수상자 분들의 '자원봉사 사연'과 '듣고싶은 노래(트로트)'를 신청받아 라이브로 들려 드리는 감사와 축하의 자리로 준비되었는데요. 신청한 트로트가 나오면 더욱 기뻐하시며 축하의 자리를 즐겨주셨습니다!

수상자 분들의 자원봉사 사연과 신청했던 트로트 곡이 나와 인터뷰 하시는 강영미 수상자님

중간게임과 축하무대에 이어 포토제닉상과 베스트드레서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발표와 시상에는 한국자원봉사문화 정희선 사무총장님이 함께해주셨습니다.

과연!!! 레드카펫을 멋지게 등장하신 분과 BLACK&WHITE 드레스코드의 베스트드레서의 주인공은????

멋진 포즈로 수상의 기쁨을 나눠주시는 봉사자님들의 기념사진

포토제닉상은 멋진 포즈를 보여주며 레드카펫을 휘어잡으신 강영미, 서정아 봉사자님이 수상하셨고

베스트드레서는 며느님이 사준 멋진 옷을 입고 오신 나정애 봉사자님이 수상하셨습니다!

수상자님들과 시상자님의 멋진 런웨이 워킹 후 2021년 서초V페스티벌 Volunteer Awards가 막을 내렸습니다.

수상자분들이 계시기에 서초구가 신나는 변화를 이룰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모든 수상자분들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2021 서초V페스티벌 '서초 하나되어'는 11/30(화)부터 4일간 YouTube 채널로 찾아갑니다.

 

11/30() 프리뷰 | 2021년을 돌아보는 페스티벌 예고편

12/1() 나와의 약속 | 자원봉사에 대한 서초구민 인터뷰와 실천 약속

12/2() 볼런티어 어워즈 | 기존 시상식 틀을 깬 감동 스토리와 노래로 만나는 축제의 장

12/3() 서초 하나되어 |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서초 꿈 중창단이 노래하는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

 

YouTube 채널 바로 가기 → bit.ly/3p7FOxZ

 

[글/사진 : 착한안테나 9기 유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