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자원봉사센터, 백석대학원 전문자원봉사 해외원정대

연계 사랑의 학용품 주머니 러브켓(Love+pocket) 전달

 

   - 서초구자원봉사센터 소속 백석대학원 봉사단 인도 오지지역의

  지역아동센터와 시설아동에게 사랑의 학용품 주머니 전달

- 7월16일~28일 13일간 의료 및 미용, 어린이 교육 등의 재능기부

  전문자원봉사활동 펼쳐

 

 

○ 서초구자원봉사센터는 2012년 7월 16일(월)~28일(토) 13일간 인도 펀잡주와 하리아나주 지역으로 의료봉사활동을 떠나는 백석대학원 봉사단(이상태 교수 외 25명)과 연계하여 사랑의 학용품 주머니 러브켓을 전달했다. 백석대학교 의료봉사단은 서초구자원봉사센터에 소속된 전문자원봉사단체로 오는 7월 5일(목) 오후 4시 백석신학대학원 목양동에서 러브켓 전달식을 가진 후, 14일(토) 봉사단 출정식을 거쳐 해당 지역으로 떠날 예정이다.


○ 러브켓(love+pocket) 프로젝트는 저개발국가 아이들을 위한 사랑의 학용품 보내기 활동으로 서초구자원봉사센터에서 매월 첫째주 토요일 청소년과 기업,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활동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은 한 땀 한 땀 정성스런 바느질 솜씨로 천 주머니를 만들고 여기에 학용품과 직접 작성한 카드를 함께 넣어 제3세계 국가의 아이들의 교육지원을 돕는 글로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 7월 5일(목) 오후 4시 백석신학대학원 목양동에서 진행될 러브켓 전달식은 서초구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및 백석대학원 봉사단 임원진을 포함하여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에서 진행되며, 전달되는 러브켓 물품 100개는 인도펀잡주 데라바바나나크와 하리아나주 지역아동센터와 은혜학교 시설 이용아동들에게 전달된다. 

 

○ 백석대학원 봉사단은 러브켓 물품 전달 외에도 ▲의료봉사 ▲미용봉사 ▲어린이 대상 교육봉사 ▲후원물품 전달(의류 및 생필품) 등의 자원봉사활동을 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서초구자원봉사센터(☎573-9252)로 하면 된다.

 

[사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