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립니다/언론 속 서초센터

[신문]미래한국_서초구, 자원봉사 축제의 장 '2019 서초 V 페스티벌' 개최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내달 5일 UN이 정한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이해 지역 내 대표 자원봉사 축제 '서초 V 페스티벌'을 오는 28일 서초문화예술회관 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올해 14회째로 '꿈을 꾸다' 주제를 가지고 지역 내 활동하고 있는 우수 자원봉사자 및 단체, 자원봉사 관리자를 시상하고 봉사자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올해 서초 V 페스티벌 영광의 수상자는 ▲장애인 무료 치과 진료 ▲진로 멘토링·한글 교육 실천 ▲영어 재능기부 ▲발달장애인·아동·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를 위한 활동 ▲작은 도서관·자원봉사캠프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활동 ▲주택지역 주민커뮤니티 공간 '반딧불센터' 지킴이 및 주민참여 프로그램 진행 등에서 봉사한 주민들이다.

2006년부터 시작된 '서초 V 페스티벌'은 지역 내 자원봉사 축제의 대표 브랜드로 문화예술의 도시답게 시네마 콘서트, 뮤지컬 갈라 콘서트 등 매년 색다른 테마의 행사를 준비해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를 전하는 자리다.

올해는 추억의 드라마 OST를 함께 즐기고 부르는 콘서트 및 8인의 자원봉사자로 꾸려진 꿈 중창단의 '자원봉사자들의 특별한 이야기' 공연으로 축하 무대를 꾸민다.

조은희 구청장은 "타인의 꿈을 이뤄주느라 한 해 동안 애써주신 자원봉사자분들이 이날만큼은 자신들의 꿈을 떠올리며 즐기고 축하하는 날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사보러 가기

 

서초구, 자원봉사 축제의 장 '2019 서초 V 페스티벌' 개최 - 미래한국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내달 5일 UN이 정한 세계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이해 지역 내 대표 자원봉사 축제 '서초 V 페스티벌'을 오는 28일 서초문화예술회관 아트홀에서 개최한다.올해 14회...

www.future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