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립니다/공지사항

"네팔을 응원해주세요!"





네팔에서 안타까운 소식이 연이어 들리고 있습니다. 대지진의 충격이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또 지진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서초구자원봉사센터는 네팔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직접 네팔로 달려갈 수는 없지만,

크나큰 슬픔에 잠긴 네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해서 네팔 지진복구를 위한 방법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네팔을 응원하고 도움을 주고자 하는 봉사자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생각은 있어도 어떻게 도와야 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지진복구에 참여할 수 있는 기부방법들을 소개합니다.  

 

여러 구호단체들을 통해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에 "네팔 기부"라고 검색하시면 모금을 진행하는 여러 단체들의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유니세프, 세이브더칠드런, 대한적십자사, 유엔난민기구, 월드비젼, 등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기부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굿네이버스 http://www.goodneighbors.kr/

 

유니세프 http://www.unicef.or.kr/

 

대한적십자사 http://www.redcross.or.kr/main/main.do

 

월드비전  http://www.worldvision.or.kr/

 

코피온 http://www.copion.or.kr/

 

 

 

인터넷을 통해 직접 기부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하는 방법

네이버 해피빈은 블로그 포스팅을 하거나 다른 사이트를 클릭할 때 뜨는 배너를 클릭하면 "콩"을 받아요.

콩 한개에 100원 적립되는데 이를 모아 관심있는 테마분야를 선택해서 기부를 할 수 있어요.

애써 힘들게 모금통을 찾지 않아도 조금씩 모은 "콩"으로 간편하게 기부할 수 있답니다.

 

 

- 출처:www.naver.com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쇼핑하다가 기부 쿠폰도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티몬 소셜기부

할인 쇼핑몰로 인기가 많은 티몬, 많은 분들이 쇼핑몰을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1,000원, 3,000원, 6,000원, 10,000원 단위로 구입할 수 있고요,

구매액은 전액 (사)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을 통해 기부처리 된다고 하니 믿고 기부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 출처:.www.tiketmonster.co.kr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

 [기부캠페인] "네팔의 기적을 희망해" 이모티콘을 구매하시면 금액 모두 기부된다고 합니다.

이모티콘이 1,000원으로 다른 이모티콘에 비해 저렴하네요. 귀여운 이모티콘도 받고 기부도 하고 괜찮은 방법이네요.

  

 

 

 

"네팔의 빠른 복구를 기원합니다."

 

서초구자원봉사센터에서도 5/30(토) 진행되는 어린이,청소년 벼룩시장을 통해 모아진 수익금을

네팔의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입니다. 또한 후원물품 모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곧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