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재능나눔 이야기

[서초재능TV] 따따따~ 따따따~ 서초~ 공연팀~

따따따 따따따 주먹손으로~

따따따 따따따 공연 합니다~

우리들은 서초 공연팀~

전국 안에 제일 가지요~

 

서초전문봉사단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다양한 문화공연 봉사단이 있다는 것입니다. 문화의 서초답게 전국에서 손 꼽히는 재능꾼들이 다양한 재능을 선보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공연이 감소했지만 오히려 온라인을 통해 더 많은 서초구민들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오늘 서초구의 대표 온라인 플랫폼 '서초재능TV'를 통해 다양한 재주를 가진 봉사단 2팀이 공연을 준비한다고 합니다.

 

자 가보실까요?

오늘 촬영 장소인 내곡느티나무쉼터 3층 아트홀입니다. 오늘 촬영은 서초전문봉사단 소속의 재능 많은 두 봉사단이 서초재능TV와 느티나무쉼터의 메타버스 협력 촬영에 참여하는 형식입니다. 두 기관이 함께 하는 촬영이다 보니 그 어느 때보다도 기대가 되는 순간!

먼저 촬영을 진행하는 팀은 서초방배함박무지개봉사단 (리더 최기출) 입니다. 이 봉사단은 악기 연주, 민요, 가요, 전통춤까지 다양한 재능을 가진 50여 명의 분들이 각 팀을 이뤄서 봉사를 하는 단체입니다. 2010년부터 서초구의 여러 기관에서 활동한 베테랑 공연 봉사단입니다. 오늘은 하모니카 연주와 전통춤을 촬영하러 오셨습니다.

리허설에 한창인 모습입니다. 장고춤 리허설 중인데 프로답게 하나하나 동선을 체크하고 여러 번 반복하는 모습입니다.

오늘 장고춤을 포함한 총 3가지의 전통춤과 하모니카 연주를 촬영했습니다. 어떤 춤, 어떤 곡 연주인지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지금 바로~ 서.초.재.능.T.V 를 유투브에서 검색검색~

다음으로 촬영할 팀은 예스아코스트라 (리더 김경태) 입니다. 복장이 아주 멋있으시죠? 이 봉사단은 아코디언을 메인으로 하는 연주 봉사단입니다. KBS홀, 연세대학교 100주년 기념관 등에서 기량을 마음껏 뽐낸 봉사단이고 이번에 서초재능TV에서도 그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총 네 곡을 연주할 예스아코스트라입니다. 리허설부터 매우 진지하고 계속적으로 점검을 하는 모습입니다.

이 봉사단 역시 매우 프로페셔널한 봉사단이다 보니 지속적으로 위치와 음향을 체크하는 모습입니다. 리허설이 촬영보다 더 길었다는 소리가???!

 

이 멋진 두 봉사단의 공연은 12월에 올라갑니다. ^^

 

그렇다고 그 때 검색하시지 마시고~

 

지금 바로~ 서.초.재.능.T.V 를 유투브에서 검색검색해서 그동안의 멋진 집콕콘서트를 감상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