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재능나눔 이야기

[서초재능허브] 새.임.소 (새로운 임원진을 소개합니다!)

우리 서초 지역의 든든한 지킴이이자 뿌리인 서초전문봉사단 임원진 분들 잘 아시죠?

임원진 분들은 격월로 꾸준히 간담회를 진행해 각 봉사단의 근황이나 활동을 공유하고 센터에서의 진행되는 활동을 전달받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언제나 함께 하는 전문봉사단은 이번 백신예방접종 운영 등 서초구의 여러 주요사항이 있을 때 함께 움직이는 힘입니다. :)

 

오늘은 새로운 분들이 많습니다. 그동안 임원진으로서 활약을 해 주신 분들에 이어 새로운 임원진분들이 오셔서 위촉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오영수 센터장님이 새로운 임원진 세 분에게 위촉장을 드립니다.

 

새로운 임원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원강사팀 이추강 단장님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서초지구협의회 정미향 회장님

전국산림보호협회 서초지부 조상의 회장님

 

이어서 기청 총단장님과 오영수 센터장님의 인사말씀이 있었습니다. 기청 총단장님은 리더십에 대한 이야기를 해 주셨는데 매우 감명 깊은 내용이었습니다.

 

이어서 센터 활동 공유와 각 봉사단의 최근 근황을 나눈 뒤 제3차 임원진 간담회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현재 진행되는 백신접종센터 참여와 더불어 앞으로 진행될 쿨키트 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시는 우리 봉사단 단장님들입니다.

코로나-19 상황이 그래도 백신 접종이 진행되면서 조금씩 희망을 보이고 있습니다. 올 겨울에는 종식 단계에 접어들어 즐거운 송년회도 함께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임명받으신 세 분의 단장님들과 센터장님입니다. 사진이 느낌 있어서 마지막 마무리로 올립니다. ^^

 

 

※ 본 모임은 자원봉사 활동에 관한 공적 모임으로 질병관리청 규정에 철저히 준수해서 진행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