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기업V 이야기

(주)폼웍스 KF 94마스크 1만장 기부, 기업 또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음을 보여줘

 

안녕하세요! 착한안테나의 백지윤 입니다. 오늘은 서초구자원봉사센터에서 마스크 전달식이 있다고 하여 방문을 해보았는데요, 과연 그곳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난 1 27 서초구 문화 예술 주차장에서 주식회사 ()폼웍스가착한 마스크 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서초구자원봉사센터에 무려 KF94 마스크 10,000장을 기부했습니다. 마스크는 지역사회를 위해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소에서 봉사하는 의료진들에게 전달됐습니다.

 

착한 마스크 캠페인 나눔 현장

 

()폼웍스는 화학과 제조업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합성수지제품, 경성플라스틱 자동차, 매트릭스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초구자원봉사센터에서 작년 2020년도에 진행했던 '착한 마스크 캠페인'을 보고 영감을 받은 ()폼웍스는 지역에 헌신하는 봉사자들을 위해 도움이 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며 이번 전달식을 참여하였습니다.

 

'착한 마스크 캠페인'이란, 서초구자원봉사센터가 서초구민을 대상으로 '나보다 필요한 사람, 예를 들어 의료진 위해 공적마스크 구매 기회를 양보하고 나아가 KF 94 마스크를 기부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된 캠페인입니다.

 

관련기사 보러가기 CLICK!

 

 

폼웍스는 서초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마스크를 기부하고 착한 마스크 캠페인에 동참함으로써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발작 앞서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마스크가 어떤 식으로 전달 되었는지  현장을 가볼까요?

 

 

서초구청 선별 진료소 마스크 나눔현장

 

 서초구청 선별 진료소에는 9,000장의 마스크가 , 2월까지 운영되는 양재 글린공원 임시진료소에는 1,000장에 마스크가 전달되었습니다. 현장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선료소 모두 의료진들이 지역사회를 헌신하는 열정이 더욱이 느껴지는 자리였습니다.

 

 

임시진료소 양재 글린공원 마스크 나눔 현장

 

 

 

임시진료소 양재글린공원 마스크 나눔 현장

 

 

 작년부터 짧지 않은 시간동안 국민들을 위해 고생하는 의료진들과 의료진들을 위해 다른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에 공로의 감사와 존경심이 들었고, 기업뿐만 아니라 우리들도 작은 실천과 나눔으로도 의료진들에게 도움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글/사진 착한안테나 9기 백지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