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처/1365 Q&A 관리자용

(3) 배치된 봉사자가 취소/결석했습니다.

배치된 봉사자가 사전에 취소한 경우에는 두가지의 상황에 따라 대처방법이 달라집니다.

 

첫째, 배치된 봉사자가 취소를 해도 봉사자가 부족하지 않는경우

만약 배치된 봉사자가 오지 않아도 봉사자 정원이 부족하지 않는 다면, 해당 봉사자를 '일감관리' - '봉사배치' - '배치현황'에서 체크 박스 선택하신 후 왼쪽 화살표로 '신청봉사자' 로 넘긴다음 반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려되었음을 문자로 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반려하지 않으셨다하더라도 봉사실적을 입력하실 때 해당 봉사자를 체크박스에 체크하지 마시고 봉사실적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둘째, 배치된 봉사자가 취소하여 봉사자가 부족한 경우

만약 배치된 봉사자가 오지 않으면 정원이 부족하다면, 해당 봉사자를 '봉사배치'에서 '일감관리' - '봉사배치' - '배치현황' 에서 체크 박스 선택하신 후 왼쪽 화살표로 '신청봉사자'로 넘기시게 되면, 배치된 정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모집중"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 후 모집 공고기간을 조금 더 늘려, 조금 더 오래 1365포털 사이트에 업로드 되어있을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와 같은 방법이 어려우시다면, 일감을 다시 등록하여 다시 업로드 한 다음 모집을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주의!! 봉사배치는 봉사일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봉사일이 지나면 봉사배치를 할 수 없고, 만약 봉사일 이전에 배치(승인/반려)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추후 통합봉사실적관리에서 신청자목록을 볼 수 없으므로 반드시, 봉사일 이전에 배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