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이 완연한 가을 날,  서초꿈멘토가 서운중학교 친구들에게 찾아갔습니다!

이번 서초꿈멘토는 학급단위로 이루어지던 이전과는 달리 멘토 직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1학년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신청하였답니다.  

오늘은 IT스타트업 CEO, UX디자이너, 항공/건설 관련 멘토들이 함께하였습니다.


▲서운중학교 친구들이 가진 고민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IT스타트업 CEO교실


정말 적극적으로 멘토링에 임하는 친구들로 가득했던 교실이었는데요!

질문에 손도 번쩍 번쩍들어 발표도 하고 집중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김태민 멘토는 서운중학교 친구들에게 삶의 의미에 대해 늘 생각하는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조금은 생소한 직업인 UX디자이너! 서운중학교 친구들도 처음들어 보았다는데요! 

소정혜 멘토는 친구들과 함께 직접 화면 시나리오를 그려보고 설명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평소 항공관련 직업에 관심있는 친구들이 함께하여 멘토에게 어느때보다 디테일한 질문을 했던 서운중학교 친구들. 입사면접과정에 대해 어떤 절차를 밟는 지 자세하게 물어보아서 안테나도 놀랐습니다! 박종훈 멘토도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보다 진지하고 즐겁게 멘토링을 진행하였습니다.


갓 중학교에 입학한 어린 친구들임에도 불구하고 직업에 대해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어 안테나도 무척 놀라고 반성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서운중학교 친구들과 서초구 모든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서초 꿈멘토가 되길 바랍니다!


If you can dream it, you can do it - Walt Disney


[글·사진 | 착한안테나 7기 조현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