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팩트스토리/재능나눔 이야기

[프로젝트 리더]2024년 갑진년, 시동겁니다!! 부릉부릉!!

 

 

겨울을 보내는 비가 내린 2/19(월) 서초구자원봉사센터에서 프로젝트 리더들이 뭉쳤습니다!

 

신년간담회를 위해 빗길을 달려온 프로젝트 리더의 이모저모 함께 보시지요:)

 

 

각자의 처음을 기억하며 신년간담회가 시작되었습니다. 

리더 한명 한명의 시작점을 나누며 초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이 되었는데요,

이후에는 2024년 프로젝트 운영방향을 나누고, 곧 진행될 기업프로젝트에 함께할 리더를 모집하며 신년간담회는 마무리되었습니다.

 

 

프로젝트리더는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기획·운영 ·보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프로젝트의 시작은 사회이슈에서 출발하는데요,

급변하는 이슈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자원봉사로 엮어내는 자원봉사계의 트랜드세터라 할 수 있지요:)

 

 

우리 프로젝트 리더 자랑을 조금 해보자면,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차례 소개된적있는 '어린이 교통안전우산만들기', '청소년 랜선 자원봉사학교'도 프로젝트 리더가 기획 보급한 프로그램이며 특히, '클린싹싹', '신생아를 위한 아기속싸개 만들기' 활동은 프로젝트리더가 기획하고 자원봉사 캠프에 보급하여 지금도 활발하게 활동이 이어지고있는 프로젝트입니다.

https://seochov.tistory.com/2569

 

[마을로 간 기업] 삼성카드 '어린의 안전우산 만들기'

2023년 9월 7일 삼성 서초금융캠퍼스에서 삼성카드 임직원들과 함께 '어린이 안전을 위한 투명우산 만들기'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어린이 안전우산 만들기 활동은 비가 오는 날, 어린이들이 시

seochov.or.kr

https://seochov.tistory.com/2456

 

[마을로간 기업]방배4동캠프×한국벤처투자 아기속싸개 및 베이비 케어 키트 전달식

지난 5월 15일, 방배4동 열린문화센터강당에선 방배4동 캠프와 한국벤처투자가 함께하는 아기속싸개 만들기 활동이 진행되었는데요! 그 현장을 착한안테나가 방문하였습니다. 방배4동 자원봉사

seochov.or.kr

 

 

 

 

 

올 해는 어떤 프로그램이 프로젝트 리더의 손길을 통해 우리에게 전해질까요?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운영 ·보급하며 2024년을 온통 보랏빛으로 물들일 프로젝트리더의 활약 기대하고 응원합니다!